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제목
내용
안녕하세요? 이정은 고객님, 그리심입니다.
고객님의 아이디 sy9****** 는 회원리스트에 잘 있습니다. 이 아이디가 맞는지요?
그리심이 고객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 체계를 조금 복잡하게 바꾸면서 기존의 비밀번호가 적용이 안되게 되어버렸습니다.
연락을 주시면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리는데, 저희가 이제 확인을 하였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조치해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적립금은 26,500원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자로 임시비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_ 그리심 올림.
첨부파일